설마했는데 리제로 패러디도 나오네ㅋㅋㅋㅋ

리제로 담당 성우가 둘이나 나오니.. 뭐...

 

 

 

 

그건 그렇다 쳐도,

많은 한국 게이머들의 인성을 폭발시킨, 항아리 게임 패러디도 나올줄은ㅋㅋㅋㅋㅋㅋ

'태초마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.'

 

이 게임이 별명이, '리제로부터 시작하는 발암 라이프'였나?ㅋ

어떤 의미로 항아리 게임이 리제로랑 비슷하네. 잘 진행하나 했더니 마지막 한순간에 고통과 절망을 느끼며 죽으면(태초마을로 떨어지면), 고통스러운 기억을 안고 다시 시작해야하는 점ㅋㅋ

 

 

 

 

Posted by MGH